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방향지시등을 켜지않는 사람들의 마음의소리 10!

휴게소(꺄르르)

by 도주해 2019. 6. 24. 14:24

본문

나는 정말 암것도 하고 싶지 않다구.
운전자의 귀찮음이 방향지시등을 켜지 않는 이유 중 탑이 아닐까?

 

 

한 손으로 운전 중~
한 손으로 운전하는 경우라면 방향지시등을 켜지 않을 확률이 높다.
게다가 오른손으로만 운전대를 잡고 있다면 더더욱!!!

 

왜 나만? 아 몰랑~
남들이 쓰지 않는다고 해서 나도 안 쓰는 게 정말 잘하는 행동일까?

 

 

사실, 나는 카레이서다.
본인의 차에 방향지시등이 없는 줄 안다. 살아서 집에 가고 싶다면 방향지시등 잊지 말자!

 

 

YOLO!
한 번 사는 인생 막 가즈아~~ 

 

 

누가 본다고 그래?
융통성 찾다가 범칙금 고지서를 받게 될지도 모른다.

 

 

쉿!! 비밀이야~
나의 방향을 그 누구에게도 알리지 말라~

 

 

뒤차가 빨리 올까 봐!
깜빡이를 켜면 저~~ 멀리 뒤에 있던 차가 어느새 초스피드로 내 뒤에 붙는 기적이 일어나기 때문에.

 

 

기름 한 방울 안 나는 나라에서!
아껴야 잘 살지. 방향지시등 한 번에 내 기름 한 방울이 날아가는 기분이라구~

 

 

나 무지 바쁜 사람이야!
1초가 아까워!!!!!!!!!! 달려 달려!!!!!!!!!!! 가기도 바쁘다고!!
요즘 세상 바쁘지 않은 사람이 어디 있을까..? 
왜 늘 본인만 바쁜 건지..

 


도로교통법 제38조 1항 (차의 신호)
'모든 차의 운전자는 좌회전ㆍ우회전ㆍ횡단ㆍ유턴ㆍ서행ㆍ정지 또는 후진을 하거나 같은 방향으로 진행하면서 진로를 바꾸려고 하는 경우에는 손이나 방향지시기 또는 등화로써 그 행위가 끝날 때까지 신호를 하여야 한다.

 

 

 

Posted by 도주해  
Copyright © 도주해. All Rights Reserved.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