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크게 시작해서 작아지는 스타일의 고양 롯데마트 별관 주차장 탐험기

#도주해🚗

by 도주해 2019. 6. 12. 16:30

본문

롯데마트 고양점 본관 주차장에 이어서!
롯데마트 고양점 별관 주차장에 다녀왔어요!
아니, 어떻게 이런 구조를 생각해낼 수 있는지 정말 놀라웠습니다!

뭐, 아직까지는 흔한 주차장 같아 보입니다. 
천장은 높고~ 폭은 적정하고 말이죠.

 

그런데 조금만 들어가면
분위기 왜 이래....
혜성 특급이 떠오르는 순간;;;

 

처음 시작은 굉장히 크게 시작해서
나중에 입구에서는 작아지는 스타일입니다. 
사실 이 정도도 굉장히 낮은 주차장이라 생각을 했는데,
제보에 따르면 대전에 이곳보다 더 한곳이 있다고...ㅠㅠ
곧 출동합니다;; ㅎㅎ 아무튼!!

 

 

처음 만나 간판 느낌이 쌔해;;
이때까지만 해도 사실 '이게 뭐야' 싶었죠...
그런데 금세 정체가 드러납니다. 

 

 

출차 하려면 안쪽으로 이동해야 합니다.
이런 식으로 뱅글뱅글 돌아가는 구조입니다;; 
난생처음 보는 구조라 헛웃음만;; 하하하하;;;

 

 

그런데 의외로 긁힌 흔적이 많았어요. 
아무래도 주차, 출차가 종이 한 장 차이다 보니 
결정적인 순간에 실수를 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ㅠㅠㅠ

 

 

그렇게 올라가면 바로 합류지점이 뙇!!
두 번째 당황하는 곳;; 
첫 번째는 간판;;
반사경이 없으니 틈 사이로 출차 차량 보는 능력 획득!!!
운전이 이래서 너무 피곤한 건... ㅠㅠ

 

 

또 하나 이곳의 특별했던 점은 
사선 주차 공간에 전면, 후면 두 가지 방법으로 주차되어 있었어요. 
뭐가 '맞다, 틀리다' 정답은 없지만,
여러분들의 선호 주차 스타일이 궁금해지기 시작했습니다. ㅎㅎㅎ 
제 경우 사선의 경우 전면 주차가 편해요. 
아무래도 저는 처음부터 그렇게 했기 때문에 익숙한 탓이겠죠ㅎㅎㅎ

 

다양한 주차방식의 주차장 맛집이지만

눈치활용갑! 분위기는 으스스한 출차와 입차가 한곳에서 이루어지는 특이한 구조의 고양 롯데마트 별관 주차장

▼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:)

 

Posted by 도주해
Copyright © 도주해. All Rights Reserved.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